2018년 6 월 저희 국제기아봉사단의 후원지인 캄보디아와 미얀마를 방문하였습니다.
아이들에게 나누어 줄 선물들과 학교에서 쓰일 학용품&교구들을 후원하여 주신 학교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학교사역을 이끌어주고 계신 이미실 본부장님과 모두들 은혜학교의 축복과 안녕을 위해 도착하자 마자 기도를 해주셨습니다.
아이들을 너무나 사랑하시고 이뻐하시는 방주교회 목사님이신 장미선 이사님,  신광교회 목사님인 이종복 이사님, 외항교회 목사님이신 이재왕 이사님 등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현 은혜학교의 학생수가 점점 늘면서 더 많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풍요롭게 지식을 쌓아갈 수 있도록 새로운 학교를 건설 중에 있습니다.
학교 명칭 또한 은혜학교에서 에벤에셀 국제학교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학교는 10월에 완공 예정이라고 합니다. 완공되기 까지 앞으로 3개월 남았는데요, 후원자님들의 많은 기도와 후원으로 이렇게 학교 건축이 무탈하게 진척이 되어 기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학교가 완공되어 더 많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 속에서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풍요롭게 배우고 지식을 습득하길 바랍니다.

캄보디아가 더 많이 발전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후원 기다립니다.
아울러 캄보디아를 후원해주고 계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지구촌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국제기아봉사단이 열심히 뛰겠습니다.

 

댓글

Scroll to Top